[RPM9 박동선기자] 몬스타엑스가 콘셉트컷 속 스타일링을 더한 퍼포먼스 영상과 함께, 팬사랑을 다시 한 번 드러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몬스타엑스 미니11집 'SHAPE of LOVE(셰이프 오브 러브)'의 타이틀곡 'LOVE(러브)'의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무빙버전으로 알려진 해당 영상 속 몬스타엑스는 콘셉트컷 속 로브 착장을 갖춘 채 'LOVE'의 성숙섹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스타일링이나 퍼포먼스가 주는 몬스타엑스 특유의 섹시감과 함께, 중간중간 펼쳐지는 민혁, 형원, 아이엠 등의 재기발랄 동작들과 주헌의 에너제틱 포인트가 비쳐지며 팬들을 매료시켰다.
해당 콘텐츠는 최근 국내 공식활동을 마무리한 몬스타엑스가 앨범 속 핵심주제이자 짧은 활동기간 속 초동 자체최고,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1위, 음방 2관왕 등 기록을 달성하게 해준 글로벌 몬베베를 향한 사랑을 강조하는 바로서 의미를 지닌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21일 뉴욕을 시작으로 페어팩스, 디트로이트, 시카고, 선라이즈, 애틀랜타, 포트워스, 피닉스, 로스앤젤레스 등 총 9개도시를 순회하는 미주 투어 '2022 MONSTA X NO LIMIT US TOUR'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