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아는형님' 르세라핌 사쿠라, "1호친구 강호동, 아형 방송 후 연락 한 번 안해" 섭섭

발행일 : 2022-05-13 11:28:59

[RPM9 박동선기자] 르세라핌 사쿠라가 '한국인 1호 친구' 강호동에게 섭섭함을 토로한다.

13일 JTBC 측은 오는 14일 방송될 '아는 형님' 신규회차의 프리뷰를 공개했다.

사진=JTBC 제공 <사진=JTBC 제공>

공개된 바에 따르면 14일 '아는 형님'에서는 르세라핌 김채원, 사쿠라와 빌리 문수아 츠키, 셀럽파이브 김신영 등이 ‘아형고 대표 걸그룹 동아리’에 도전하며 숨겨둔 매력과 에피소드를 선보이는 모습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사진=JTBC 제공 <사진=JTBC 제공>

특히 르세라핌으로 재데뷔한 사쿠라가 아이즈원 시절 출연한 예능 '모두의 주방'을 통해 '한국인 1호 친구'가 된 강호동이 “(아는 형님) 방송 이후 연락을 단 한 번도 하지 않았다”라며 섭섭함을 토로하는 장면이 비쳐질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끈다.

또한 SNS에서 접한 팬의 결혼소식을 듣고 콘서트장에서 직접 축하해준 사연 등 팬과의 추억을 나누는 다정한 사쿠라의 모습도 비쳐질 예정으로 주목된다.

사진=JTBC 제공 <사진=JTBC 제공>

이밖에 사쿠라는 물론 신개념 눕방 라이브와 시대초월 커버댄스를 펼칠 김신영과 함께 김채원, 문수아, 츠키 등이 아형고 대표 걸그룹이 되기 위해 노래, 연기력, 퍼포먼스 등 다양한 영역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모습 또한 회차의 주목포인트가 될 것으로 전해진다.

사진=JTBC 제공 <사진=JTBC 제공>

한편 르세라핌의 김채원, 사쿠라, 빌리의 문수아, 츠키, 그리고 셀럽파이브 김신영과 함께하는 JTBC ‘아는 형님’은 오는 14일(토) 밤 8시40분 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