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슈스케2’ 김보경, 스타위브엔터에 새 둥지

발행일 : 2022-05-17 11:28:19

[RPM9 박동선기자] 최근 SBS '골 때리는 그녀'에서 활약한 바 있는 가수 김보경이 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 새 식구가 됐다.

17일 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가수 김보경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김보경은 2010년 ‘슈퍼스타K2’ 톱11 출신 가수로, 2010년 정식 데뷔 앨범 ‘Because of you’ 이후 자신의 앨범은 물론 ‘역전의 여왕’을 비롯해 ‘시티헌터’, ‘아랑사또전’, ‘학교 2013’, ‘피노키오’, ‘식샤를 합시다2’, ‘육룡이 나르샤’, ‘배드파파’, ‘VIP’ 등 OST로도 활약한 바 있다.

최근에는 SBS ‘골 때리는 그녀’, ‘골 때리는 외박’ 등 인기 예능으로 새롭게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는 “가수 김보경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김보경의 왕성한 음악, 방송 활동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보경이 새롭게 둥지를 튼 스타위브엔터테인먼트는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 제이위버, 아이돌에서 배우로 활동중인 조현, 신지우, 배홍석, 테너 이정현, 영화 음악감독 이지수, 음악감독 및 프로듀서 김우근, 작곡가 문규혁 등을 비롯해 김학선, 심소영, 박충선, 윤복인, 이화룡 등의 개성파 배우까지 탄탄한 아티스트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