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온유, 7월 日 첫 정규 발표…현지 솔로활동 시작

발행일 : 2022-05-17 17:43:15

[RPM9 박동선기자] 샤이니 온유의 솔로행보가 오는 7월 일본에서도 펼쳐진다.

17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샤이니 온유가 오는 7월6일 일본에서 솔로 첫 정규 앨범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온유의 일본 솔로정규 발표는 지난달 두 번째 미니앨범 ‘DICE’(다이스)로 전개된 국내 행보와 함께, 현지에서의 솔로 첫 행보를 예고하는 바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온유의 일본 첫 솔로 정규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에는 오리지널 신곡 6곡을 비롯해 싱어송라이터 오다 카즈마사의 ‘キラキラ’(키라키라), 유명 보컬리스트 하타 모토히로의 ‘鱗(うろこ)’(우로코), 미샤의 ‘Everything’(에브리싱), 드림스 컴 트루의 ‘やさしいキスをして’(야사시이 키스오 시테) 등 일본 인기곡을 온유 스타일로 새롭게 부른 커버곡 4곡까지 총 10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온유는 오는 18일 0시 수록곡 ‘キラキラ’를 시작으로 앨범 음원들을 순차적으로 선공개함과 더불어, 일본 내 솔로활동 분위기를 조성해나갈 계획이다. 또한 앨범 정식발매 직후인 오는 7월8일부터는 도쿄·후쿠오카·나고야·오사카 등 일본 4개도시를 배경으로 한 6회차의 솔로투어 ‘ONEW Japan 1st Concert Tour 2022 ~Life goes on~’(온유 재팬 퍼스트 콘서트 투어 2022 ~라이프 고즈 온~)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온유는 지난달 국내 발표된 솔로 미니2집  'DICE'(다이스)로 41개국 아이튠즈 톱 앨범 1위, 주간 음반 차트 1위, 가온 다운로드 차트 1위 등 성과를 거뒀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