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9인9색 청량감의 신인그룹 유나이트 멤버들의 '캡처유발' 매력발산 타임이 '아돌라스쿨3'에서 펼쳐진다.
24일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 측은 오는 25일 방송될 '아돌라스쿨3' 유나이트 편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해당 편은 ‘아돌라스쿨 홍보단장' 준케이-이기광의 개인기착즙과 함께, '11대 홍보모델’에 도전하는 유나이트 9인의 재기발랄 테스트 모습이 비쳐진다.
‘은은 리더즈’ 은호-은상의 주도 아래 7단애교 시온, 갑분 티타임포즈 은상 등 9인9색 독특함을 비추는 '셀프브리핑타임'과 함께, 멤버별 매력진가를 볼 수 있는 팩트체크가 핵심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고음이 얼마나 높이 올라가는지 검증을 해 달라”는 요청에 응하는 메인보컬 은호가 DEY(데이), 경문과의 ‘클레오파트라’ 게임에서 지지 않기 위해 '필살 꼬집기 고음'을 시도하는 모습과 함께, 7단애교 시온을 따라잡기 위한 애교무력자 형석의 노력, 6년 쇼트트랙 선수경력의 현승표 복근 등 팬들의 캡처를 유발하는 예능장면들이 대거 비쳐질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모은다.
한편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