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SBS '라우드'를 거친 '싸이키즈' TNX가 위버스 합류와 함께, 대중과의 소통감을 보다 확고히 한다.
30일 위버스컴퍼니 측은 그룹 TNX(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 공식 커뮤니티가 금일 위버스 플랫폼 내에 오픈된다고 밝혔다.
TNX는 지난해 SBS 보이그룹 프로젝트 '라우드'를 거친 피네이션 첫 보이그룹으로, 지난 17일 타이틀곡 ‘비켜’를 앞세운 데뷔앨범 ‘WAY UP(웨이 업)’을 발표하며 활동중이다.
TNX의 위버스 커뮤니티 개설은 데뷔 후 17개국 아이튠즈 톱앨범 차트인을 기록한 이들이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폭을 보다 확대하기 위한 노력으로 보여진다.
위버스컴퍼니는 TNX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월 2~8일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TNX의 위버스 커뮤니티에 환영 메시지를 해시태그(#TNX_ALL_THE_WAY_UP)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멤버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한편 위버스는 현재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븐틴, ENHYPEN, CL, 피원하모니, 위클리, 선미, 헨리, 드림캐쳐, 체리블렛, 그레이시 에이브럼스, 뉴 호프 클럽, 알렉산더23, 미래소년, 트레저, 레떼아모르, 제레미 주커, 프리티머치, 우아!, 맥스, 에버글로우, FT아일랜드, 아이콘, 저스트비, 매드몬스터, 블랙핑크, 스테이씨, 릴허디, 퍼플키스, 프로미스나인, 일본 걸그룹 서바이벌 ‘Who is Princess?’, 위너, 원어스, 라비, 김준수, 베리베리, 업텐션, 이진혁, XG, 르세라핌, 블리처스, 킹덤, 윤지성, 백호, 민현, 에이핑크, 빅톤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오디션 프로그램의 커뮤니티를 운영하며 ‘글로벌 팬 플랫폼’으로 독보적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