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아돌라스쿨3' DKZ 민규, 명탐정 '남대문' 변신…"DKZ앓이 유발자 6인 찾아"

발행일 : 2022-05-31 13:50:02

[RPM9 박동선기자] ‘초동 판매고 100배 상승’ 주인공 DKZ의 유쾌상쾌 애교력이 '아돌라스쿨3'에서 펼쳐진다.

31일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 제작진은 오는 6월1일 오후 5시 공개될 'DKZ 편' 1교시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아돌라스쿨3' DKZ편 1교시는 ‘셀프 브리핑’, ‘팩트 체크’, ‘내가 만들고 내가 제보하는 금주의 핫이슈’ 등 코너와 함께 ‘아돌라스쿨 12대 홍보모델’에 도전하는 DKZ의 유쾌한 모습이 비쳐진다.

우선 ‘셀프 브리핑’에서는 멤버 민규의 진행으로 펼쳐진다. ‘명탐정 코난’ BGM과 함께 “내 이름은 남대문”이라며 당당하게 말하며 수사하듯 멤버들을 소개하는 모습이 타이틀곡 ‘사랑도둑’ 무대와 함께 초반부의 꿀잼포인트를 이룬다.

‘팩트체크’ 코너에서는 역대급 수준의 팬 제보를 토대로 한 DKZ의 특별한 개성들이 대방출된다. ”18세 재찬이의 ‘고양이 송’을 기억한다”, “저번에 세현이 고양이 송으로 재찬이를 놀린 게 귀여웠다“ 등의 제보를 토대로 재찬X세현은 동시에 ‘고양이송’을 선보인다.

사진=U+아이돌Live 제공 <사진=U+아이돌Live 제공>

이에 준케이와 이기광이 ”인간 고양이가 있다면 여기에 두 분 있었네요“라며 감탄을 연발하는 사이, “해당 영상을 삭제해 달라”는 재찬의 애절한 부탁이 터지고 이것마저 박제되는 모습으로 폭소를 이끌어낸다.

‘내가 만들고 내가 제보하는 금주의 핫이슈’ 코너에서는 인스타그램에서 화제를 모은 멤버 경윤의 미술 실력이 공개된다. 실제 미술 작가가 그린 듯한 작품을 보게 된 준케이와 이기광은 "정말 본인이 그린 거냐?“며 놀라워하고, 경윤은 ”위태위태해 보이지만, 단단히 뿌리박고 있는 저희(DKZ)를 바위 위 나무로 표현했다“며 깊은 뜻을 설명해 감탄을 자아낸다.

이렇듯 '아돌라스쿨3' DKZ편 1교시는 DKZ의 다양한 매력과 환상의 티키타카를 조명할 예정이다. 이날 오후 6시에는 예린과 오하영, 오후 9시에는 AB6IX가 출연해 생방송에 나선다.

한편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