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교육

뮤직에듀벤처, 피아노 온라인 강의 서비스 출시

발행일 : 2022-05-31 17:00:00
뮤직에듀벤처, 피아노 온라인 강의 서비스 출시

음악 교육 브랜드 뮤직에듀벤처는 누구나 가정에서 손쉽게 피아노를 학습할 수 있도록 온라인 강의를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개설한 ‘뮤직에듀벤처 온라인 강의’는 취미에서 전문과정까지 누구나 온라인으로 다양한 피아노 프로그램과 함께 교습을 받을 수 있는 인터넷 강의이다. 강의는 피아노 어드벤처, 퍼스트 어드벤처, 성인 어드벤처 및 시대별 피아노 작품집, 포시즌 소나티나 등으로 구성돼 있다. 수강생들은 피아노 어드벤처 시리즈나 병행교재 중 원하는 레벨과 강사를 선택해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피아노 어드벤처 강의 시리즈는 세계적인 피아노 교수법 석학인 랜달 페이버 박사와 낸시 페이버 부부가 저술한 프리미엄 피아노 교본인 ‘피아노 어드벤처’ 교재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단계별로 온라인 학습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퍼스트 어드벤처’는 세계 최초 피아노&전인 음악 교육 프로그램으로 피아노를 처음 시작하는 유아들을 위한 학습 시스템이다.

‘피아노 어드벤처’는 기초부터 고급과정까지 최적의 레퍼토리로 피아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중고생 및 성인 초보자를 위한 커리큘럼인 ‘성인 어드벤처’는 레슨, 이론, 테크닉, 연주, 반주법을 한 권으로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다.

다양한 연주곡으로 피아노를 학습할 수 있는 병행 교재로는 '시대별 피아노 작품집'이 있으며, 다양한 시대별 명곡들을 한 권으로 만날 수 있는 피아노 연주곡집으로 기초부터 중급 이상의 학생들이 연주할 수 있는 교재다. 바로크, 고전, 낭만, 현대 등 시대별 다양한 연주곡 원본을 익힐 수 있다. 또 다른 병행교재 ‘포시즌 소나티나’는 김경중 전임강사가 직접 작곡한 곡으로 작곡가가 직접 강의를 진행해 교재 활용과 콩쿨에 필요한 유용한 테크닉들을 알기 쉽게 배울 수 있다.

뮤직에듀벤처의 모든 온라인 강의는 전임강사가 담당해 보다 효율적인 수업을 진행한다. 심성은 전임강사, 남경은 전임강사, 김석희 전임강사, 김경중 전임강사 등 음악지도 경험이 풍부한 강사들이 강의를 담당해 수강자를 위해 도움이 되는 팁과 효율적인 교재 활용 방법 등을 안내한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