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배우 류해준이 프로필컷과 함께 무한변신 연기감각의 배우로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을 예고했다.
31일 하이스토리 디앤씨(HiSTORY D&C)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배우 류해준의 신규 프로필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속 류해준은 깔끔한 셔츠와 브래운 재킷, 청재킷 등 다양한 스타일링과 함께, 장난기 어린 미소와 예리한 눈빛을 아우르는 표정연기로 다채로운 분위기를 표출하고 있다.
류해준은 프로필과 함께 공개된 인터뷰를 통해 “제주도에서 주로 촬영했는데, 날씨로 인해 변동이 많아 어렵고 집중해야 하는 장면이 하루에 다 몰려있는 날이 있었다. 쉬는 시간 없이 진행됐는데 나만 찍는 날이라 부담감이 컸고, 그만큼 해내야겠다는 책임감도 컸다”라며 “그러다 보니 집중이 잘 안되는 순간이 있었는데 결국 잘 마무리해냈을 때 성취감도, 안도감도 들었다. 다음 날 목욕을 하다가 여러 가지 기분이 몰려 와 갑자기 눈물이 나기도 했다”라며 최근 화제를 모은 tvN '우리들의 블루스'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어 그는 “바다는 사람들이 많이 찾기도 하고, 깊고 무궁무진하다. 저도 무한한 가능성을 바탕으로 좋은 모습을 계속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다”라며 자신의 배우관을 이야기했다.
한편 류해준은 2019년 tvN ‘드라마 스테이지 – 파고’로 데뷔한 배우로,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영화 ‘이 세상에 없는’, ‘당신은 믿지 않겠지만’, ‘신림남녀’, ‘봄날’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인상적인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