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해꿈장' 윌벤형제, '코끼리치약' 실험 도전…유튜버 슈르X샘총사 '실험 멘붕파티'

발행일 : 2022-06-01 11:15:55

[RPM9 박동선기자] 샘총사(샘 해밍턴-윌리엄-벤틀리)의 좌충우돌 과학 크리에이터 도전기가 곧 방송으로 펼쳐진다.

1일 ENA, ENA DRAMA ‘해밍턴가(家) 꿈의 옷장’(이하 ‘해꿈장’) 제작진은 오는 3일 방송될 5회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해꿈장' 5회는 과학 크리에이터 '슈르'와 함께 여러 과학실험을 하며 상상력을 현실화한 샘총사의 좌충우돌 모습이 펼쳐진다.

사진=ENA, ENA DRAMA ‘해밍턴가 꿈의 옷장’ <사진=ENA, ENA DRAMA ‘해밍턴가 꿈의 옷장’>

신기한 물건들과 분위기에 매료돼 이것저것 만지는 모습부터, 유튜브 인기 콘텐츠인 '코끼리 치약 실험'에 나서는 샘총사의 모습이 이날 회차의 주목점이다.

특히 빨간색과 노란색의 적절한 색깔배합을 선택한 윌리엄과는 달리, 무지개색을 꿈꾸며 검은색 포함 4종의 컬러를 선택한 '똥고집 벤'의 멘붕면모가 비쳐질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끈다.

제작진은 “샘총사가 부글부글 터져 나오는 코끼리 치약 실험으로 요란스럽지만 멋진 결과를 만들어낸다. 윌&벤의 과학 크리에이터 도전을 통해 시청자들이 쉽고 재밌는 과학 실험 팁은 물론 건강한 웃음을 많이 얻어 가실 것”이라고 밝혔다.

‘귀염뽀짝 장꾸’ 윌&벤, ‘단짠 아빠’ 샘 해밍턴의 꿈 모험을 담은 ENA, ENA DRAMA 채널 가족 예능 ‘해꿈장’ 5회는 오는 3일 밤 8시 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