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아돌라스쿨3' DKZ 세현, “야식 대신 상큼한 생양파&고추장~” 경악

발행일 : 2022-06-01 14:08:35

[RPM9 박동선기자] 그룹 DKZ가 초동 100배를 이룬 기적의 유쾌발랄 매력으로 '아돌라스쿨3' 팬심을 단단히 사로잡는다.

1일(오늘) 오후 5시 공개되는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 DKZ편 2교시는 직전의 셀프브리핑을 거친 DKZ멤버들의 새로운 예능감들이 비쳐진다.

우선 ‘내가 만들고 내가 제보하는 금주의 핫이슈’에서는 여섯 멤버들의 야심찬 발언들이 쏟아진다. 연기돌 재찬이 야심만만 악역 도전기와 함께 '놀랬냥' 모드로 변하는 모습을 필두로, 멤버 세현이 즐긴다는 생양파-고추장 조합의 독특한 식습관, 막내온탑 기석을 향한 멤버들의 몰이본능이 펼쳐진다.

사진=U+아이돌Live 제공 <사진=U+아이돌Live 제공>

특히 “저도 예전에 막내일 때 형들을 이기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막내온탑’이었는데, 기석이는 그것의 한 다섯 배쯤 된다”며 “기석이가 막내여서 힘들다”라는 종형의 말을 비롯해 몰이폭주하는 형들, 이 가운데 “오늘도 이렇게 반성할 수 있는 시간이 됐다”고 너스레를 떨며 훈훈하게 마무리하는 민규의 모습이 주목포인트로 비쳐진다.

본격적인 홍보대사 검증 테스트는 ‘앜’(이기광, 경윤, 민규, 재찬)과 ‘응’(준케이, 종형, 기석, 세현) 두 팀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두 팀은 ‘릴레이 믹스 노래 맞히기’를 필두로 ‘GO-STOP 만세 댄스’ 등의 게임을 펼친다. 과연 DKZ가 과연 무사히 ‘아돌라스쿨 12대 홍보모델’ 자리에 오를 수 있을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이들의 방송과 함께 이날 오후 6시에는 예린과 오하영, 밤 9시에는 AB6IX가 생방송에 출격할 예정이다.

한편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