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다크비(DKB)가 롤모델 펜타곤과의 라디오만남과 함께, 미니4집 ‘REBEL’활동을 마무리한다.
1일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다크비가 금일 밤 10시 방송될 EBS FM <펜타곤의 밤의 라디오>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다크비의 '펜타곤의 밤의 라디오' 출연은 지난 4월28일 발매된 미니4집 ‘REBEL(레블)’ 활동을 마무리하는 소통행보로서의 의미를 띠고 있다.
특히 데뷔 이래 꾸준히 롤모델로 언급해온 펜타곤의 멤버 신원을 직접 대면한다는 점에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다크비는 이번 '펜타곤의 밤의 라디오' 출연을 통해 앨범활동 간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양하게 들려줄 예정이다. 해당 방송은 지상파 라디오(수도권 기준 104.5MHz)나 어플 '반디', 공식 유튜브채널(보이는 라디오) 등에서 접할 수 있다.
다크비 멤버 희찬은 "저희 팀의 롤 모델 선배님과 함께하는 소중한 라디오 인만큼 설레고 행복한 이 마음이 청취자 여러분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 신원 선배님 기다려 주십시오!”라며 각오를 다졌다.
한편 다크비는 금일 오후 6시 MBC M ‘쇼! 챔피언’ 출연으로 타이틀곡 '안취해'를 앞세운 미니4집 ‘REBEL’의 공식 음악방송 무대를 마무리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