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엔믹스(NMIXX), 데뷔 100일 베이킹파티 콘텐츠 공개…"보여주고 싶은 모습 무궁무진"

발행일 : 2022-06-02 14:11:40

[RPM9 박동선기자] JYP 괴물신인 엔믹스(NMIXX)가 특별 콘텐츠와 함께, 데뷔 100일의 감동을 폭넓게 나눴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엔믹스(NMIXX) 데뷔 100일 기념 콘텐츠 릴레이를 진행했다.

공개된 콘텐츠는 엔믹스 멤버들의 베이킹파티 영상과 이를 담아낸 개별이미지 3종 등이다.

우선 영상에는 해원, 설윤, 지니, 지우와 릴리(LILY), 배이(BAE), 규진 등이 두 조로 나뉘어 베이킹을 펼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평소 베이킹이 취미인 설윤의 설명 아래 노래를 흥얼거리며 스모어 쿠키를 완성하는 해원·지니·지우, 각자 개성에 맞게 케이크를 데코레이션 하며 쇼케이스 비하인드를 이야기하는 릴리·배이·규진 등 7멤버의 모습은 무대위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아기자기함을 느끼게 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또 영상에 이어 공개된 이미지는 달콤한 디저트와 어울리는 러블리 매력의 엔믹스를 표현하고 있어 관심을 끈다.

엔믹스 멤버들은 "데뷔를 앞두고 열심히 연습하고 준비하던 게 생생한데 벌써 100일이나 흘렀다는 게 신기하다. 상상 속에서만 떠올리던 팬분들의 응원과 함성 소리를 느끼며 보낸 매 순간이 소중했고 우리 엔써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함께 할 시간이 더욱더 많은데 행복한 추억으로만 가득 채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활동하겠다. NMIXX가 보여드리고 싶은 무대와 매력이 무궁무진하니까 지금처럼 애정 어린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고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믹스는 사전 콘텐츠 'QUALIFYING'(퀄리파잉) 시리즈를 바탕으로 글로벌 주목도를 환기한 이후, 데뷔 음반 'AD MARE' 활동으로 초동판매고 22만7399장을 달성하는 등 'K팝 4세대 피날레 걸그룹'으로서의 존재감을 마련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