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폴 바셋, 친환경 e-Stamp 이벤트 진행

발행일 : 2022-06-02 15:50:00
폴 바셋, 친환경 e-Stamp 이벤트 진행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은 여름을 맞아 오는 8일부터 친환경 콘셉트의 e-Stamp(이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커피 생두 껍질로 만든 ‘허스키 컵 텀블러’ 2종과 친환경 소재인 타이벡(Tyvek)으로 만든 에코백까지 총 3종의 친환경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e-Stamp 행사는 고객들을 위한 사은성 이벤트로 ‘지구까지 행복해지는 일상을 만들자’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폴 바셋 김용철 대표는 “스탬프 이벤트를 통해 보다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며, “고객들이 일상에서도 환경 보호 활동을 실천할 수 있는 아이템을 업사이클이나 친환경 소재로 제작했다”고 말했다.

이어 “환경보호가 강요된 활동이 아닌 이제는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길 바란다”며, “폴 바셋은 향후에도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ESG 경영을 실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허스키 컵 텀블러(좌)와 에코백. 사진=폴 바셋. < 허스키 컵 텀블러(좌)와 에코백. 사진=폴 바셋.>

폴 바셋 허스키 컵 텀블러는 커피 공정 중에 버려지는 생두 껍질인 허스크(Husk)로 만든 업사이클 제품이다. 매년 170만톤 이상 버려지는 허스크는 원두 열매 속의 딱딱한 껍질로 열이나 갈라짐 등에 강한 소재이고, BPA(Bisphenol A)가 검출되지 않는 아이템이다. 폴 바셋 Grand 사이즈 음료까지 담을 수 있는 16oz용량으로 내추럴과 차콜 2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에코백은 친환경 소재인 타이벡(Tyvek)으로 만들어졌다. 타이벡은 습기에 강하고 유연하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로, 연소 시에 물과 이산화탄소로만 분해되며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아 친환경 소재로 알려져 있다.

시원한 화이트 톤에 블루 컬러의 폴 바셋 사인 로고가 적용된 심플한 디자인의 에코백은 넉넉한 용량에 초경량으로 가벼워 쇼핑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폴 바셋 2022년 여름 e-Stamp 이벤트는 폴 바셋 APP에서 크라운오더로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한 14잔의 제조음료를 구매하면 참여 가능하며, 증정품 3종 중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7월 27일까지 음료 1잔당 e-Stamp 1개가 적립되며, 증정품 수령은 7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