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퀸덤2' 우주소녀, "우정이 만들어준 우승, 앞으로도 #우정아_우정해"…우승소감 전해

발행일 : 2022-06-03 11:59:40

[RPM9 박동선기자] 글로벌 걸그룹 6팀의 컴백대전 '퀸덤2'의 정상에 오른 우주소녀가 팬과 대중을 향한 감사한 마음을 다시 전했다.

3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우주소녀의 Mnet '퀸덤2' 최종우승 소감을 전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퀸덤2' 속 우주소녀는 '콘셉트 장인'이라는 수색어를 입증하듯, 매 경연마다 음악적인 실력과 서사가 담긴 퍼포먼스 무대로 2위-3위-1위(보컬 유닛)-2위(댄스 유닛)-2위 등 상위권을 차지했다.

특히 리더이자 래퍼인 엑시의 자작곡 'AURA (아우라)'로 펼쳐진 파이널 무대는 설아의 신비로운 내레이션 인트로와 함께, 감각적인 안무와 가창력으로 꽉 찬 퍼포먼스로 이어지며 '우주소녀'다운 감각을 조명했다.

이러한 무대는 결국 우주소녀에게 '최종우승'이라는 타이틀을 선사했다.

사진=Mnet '퀸덤2' 캡처 <사진=Mnet '퀸덤2' 캡처>

우주소녀는 "(우승이) 믿기지 않는다. 항상 함께하는 멤버들, 응원해주신 팬분들께 너무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티스트의 도전과 열정에 공감해주셔서 감사하다. 저희에게 잠재된 힘을 믿고 더 멋진 아티스트 되도록 하겠다"라며 벅찬 소감을 밝혔다.

또 공식 SNS를 통해 "겨울에서부터 여름이 오기까지 우주소녀 곁에서 열심히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정(공식팬클럽)들이 함께 만들어 준 퀸덤2 우승!  앞으로도 #우정아_우정해 라는 메세지와 함께 퀸덤 트로피 인증샷을 게재했다.

사진=Mnet 제공 <사진=Mnet 제공>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11~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2 WJSN CONCERT-WONDERLAND(원더랜드)'를 개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