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퀸즈소녀' 우주소녀, 내달 5일 컴백확정…UNNATURAL 이후 16개월만

발행일 : 2022-06-03 15:40:32

[RPM9 박동선기자] '퀸덤2' 최종우승을 차지한 '콘셉트장인' 우주소녀가 1년4개월만의 컴백길에 오른다.

3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우주소녀 신보 커밍순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오묘한 빛깔의 물결과 함께 'WJSN COMING SOON'이라는 문구와 발매일(2022년7월5일 오후 6시)이 기재돼있다.

우주소녀의 컴백은 지난해 3월 'UNNATURAL(언내추럴)' 이후 1년 4개월만의 완전체 행보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더 블랙, 쪼꼬미 등 유닛활동과 드라마·영화 출연(엑시·설아·보나 등), 쇼핑라이브(다영), 뮤지컬(연정) 등 개별활동은 물론 '불후의 명곡', '런닝맨', '차이나는 클라스', '주간 아이돌',‘편스토랑’ 등 예능, '간 떨어지는 동거', '러브 인 블랙홀','일진에게 반했을 때' 등 드라마 OST 등 다방면의 활약으로 성장한 매력의 시너지와 함께 자신들만의 무대서사를 새롭게 하며 net '퀸덤2' 최종우승을 차지한 이들의 새로운 음악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끈다.

엑시는 소속사를 통해 "4개월간 같이 고생한 멤버들과 스태프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 더 좋은 퍼포먼스를 만들기 위한 저희의 고민과 열정이 우승이라는 결과로 돌아와 기쁘다. 매주 우주소녀의 무대를 기다리고 응원해 준 글로벌 팬분들과 우정(팬덤명) 사랑한다. 더 멋진 모습으로 보답할 테니 다가온 컴백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우주소녀는 내달 5일 컴백을 확정한 가운데, 오는 11~12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2022 WJSN CONCERT WONDERLAND(원더랜드)'를 개최하고 3년 3개월 만의 대면 공연을 펼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