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우주소녀, 단콘 '원더랜드' 라이브중계 추가 결정

발행일 : 2022-06-07 16:21:44

[RPM9 박동선기자] 3년만에 펼쳐지는 우주소녀 단독 콘서트가 랜선 생중계와 함께 글로벌 팬들에게도 고스란히 비쳐진다.

7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우주소녀 2022 콘서트 'WONDERLAND'가 온라인 전용 콘서트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를 통해 랜선생중계로도 오픈된다고 밝혔다.

생중계될 공연은 피날레 회차인 12일 공연분이다. 이같은 생중계 결정은 오프라인 현장 한계상 접근할 수 없는 우주소녀의 글로벌 팬들을 향한 배려와 소통의 개념으로서 비롯된 것으로 전해진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우주소녀는 비욘드 라이브에서 공개된 영상을 통해 "3년 만에 우주소녀 콘서트가 열린다. 모두 오고 싶어 하시겠지만 공연장에서 저희와 함께 할 수 없다고 슬퍼하지 말아 달라"며 "못 오는 우정들을 위해 비욘드 라이브 온라인 스트리밍도 함께 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어 "우정들. 공연이 끝날 때까지 빠짐없이 저희 우주소녀와 함께 해달라. 온라인 스트리밍은 12일 오후 5시, 비욘드라이브에서 실시간으로 함께 하실 수 있으니 꼭 와달라"며 "우정들을 위해 정말 힘내서 준비하고 있으니까 다들 밥 잘 챙겨 먹고 건강한 모습으로 6월 12일 오후 5시 비욘드라이브에서 만나요"라고 말했다.

한편 우주소녀는 최근 Mnet '퀸덤2' 최종우승과 함께 새로운 전기를 맞이한 가운데, 오는 11~12일 양일간의 콘서트와 내달 5일 컴백 등 바쁜 일정을 수행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