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프로미스나인, 미니5집 트랙리스트 공개…Stay This Way 등 여름저격 5곡

발행일 : 2022-06-10 10:12:42

[RPM9 박동선기자] 프로미스나인이 신곡 Stay This Way를 앞세워 서머퀸 감각을 표출할 것을 예고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프로미스나인 5집 ‘from our Memento Box’(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Stay This Way’(스테이 디스 웨이)를 포함해 ‘Up And’(업 앤), ‘Blind Letter’(블라인드 레터), ‘Cheese’(치즈), ‘Rewind’(리와인드) 총 5트랙의 크레딧이 기재돼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막내 백지헌이 첫 트랙 ‘Up And’의 작사가로 이름을 올리는 한편, 프로미스나인과 좋은 호흡을 이뤘던 이우민 “collapsedone”·서지음은 물론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다수의 곡을 만든 빅히트 뮤직 소속 프로듀서 Slow Rabbit과 싱어송라이터 ADORA까지 앨범 작가진으로 합류했음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는 우리가 함께하고 있는 모든 소중한 순간을 ‘Memento Box’ 안에 담았다는 의미를 가진 앨범이다.

타이틀곡 ‘Stay This Way’는 해 질 무렵 ‘즉흥 여행’을 떠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신나고 중독성 넘치는 후렴과 댄서블한 팝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브리지 등의 포인트와 함께 프로미스나인 표 서머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예고되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27일 오후 6시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를 발매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