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신랑수업' 영탁, '잠깐만 연발' 무면허탈출 러닝 결과는?

발행일 : 2022-06-14 17:45:26

[RPM9 박동선기자] 영탁이 '잠깐만' 후렴구 급의 도로주행과 함께 무면허 탈출도전을 거듭한다.

14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제작진은 오는 15일 밤 9시20분 공개될 '신랑수업' 19회차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프리뷰에 따르면 '신랑수업' 19회차는 어머니와 데이트에 나선 박태환의 모습과 함께, 영탁의 장기프로젝트 '운전면허 취득' 실전현장이 펼쳐진다.

사진=채널A ‘신랑수업’ <사진=채널A ‘신랑수업’>

특히 '신랑수업 형님' 김찬우의 전담과외로 필기시험에 합격한 영탁이 T주차, 급가속 등의 기능시험 통과 이후 본격적인 도로주행에 나서는 모습이 집중적으로 비쳐질 예정이다.

전문가의 리드에 따라 호기롭게 출발을 시작한 영탁이 처음 맞이하는 시련과 함께 "잠깐만!", "이거 어떻게 해야해?"를 연발하며 당황하는 모습이 의외의 재미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또한 매니저와 함께 중고자동차 업체를 찾아 'SUV 차박로망'을 펼치는 영탁의 모습도 주목포인트다.

제작진은 “신랑수업을 듣기 시작하면서부터 운전의 필요성을 절감하며, 큰 마음을 먹은 영탁이 면허 취득의 모든 과정을 있는 그대로 공개하며 모든 운전자들의 ‘격공’을 불러일으킬 것”이라며 “중고자동차 판매업체에서 만난 의문의 ‘동향’ 여성의 정체와, 영탁의 새 도전을 가장 흥미롭게 지켜보고 있는 매니저의 본심까지 반전 가득한 하루가 펼쳐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채널A ‘신랑수업’ 19회는 오는 15일 밤 9시20분 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