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프로미스나인이 장규리·박지원·노지선 등을 필두로 한 콘셉트컷과 함께, 새롭게 비쳐질 '팝 서머퀸' 매력의 분위기를 예고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3일 공식 SNS를 통해 프로미스나인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 콘셉트티저 중 장규리·박지원·노지선 버전을 각각 공개했다.
Dream 버전이라는 명칭과 함께, 이미지와 영상으로 공개된 티저 속 세 멤버는 맑은 하늘과 바다를 배경으로 각자만의 개성을 담은 청순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콘셉트 필름은 Wish 버전에서 Dream버전으로 전환되는 장면컷과 함께, 새 콘셉트가 지닌 감각은 물론 이들의 자연스러운 표정연기를 조명하는 바로 관심을 끈다.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는 우리가 함께하고 있는 모든 소중한 순간을 ‘Memento Box’ 안에 담았다는 의미를 가진 앨범이다.
새 타이틀곡 ‘Stay This Way’(스테이 디스 웨이)는 해 질 무렵 ‘즉흥 여행’을 떠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은 댄서블 팝감성의 곡이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27일 오후 6시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를 발매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