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약 2년만에 컴백하는 그룹 카드(KARD)와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메이크스타 주최로 마련된다.
15일 메이크스타 측은 최근 그룹 카드(KARD)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Re:' 예약판매 영상통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Re:' 예약판매 영상통화 이벤트는 약 2년만에 컴백하는 카드 멤버들과 글로벌 ‘히든카드’(HIDDEN KARD, 팬덤명)가 랜선으로 만나는 기회다.
특히 25일 1, 2부에 걸쳐 단체, 개인 영상통화를 통해 서로간의 소회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폭넓게 가질 수 있다는 점에서 팬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또한 기명 사인 CD, 미공개 포토카드 1세트, 유닛 인화 포토매틱 사진 1세트(단체 영상통화 당첨자 기준) 등의 추가혜택 또한 관심을 얻고 있다.
카드의 영상통화 이벤트 응모는 오는 21일까지 메이크스타 홈페이지에서 카드의 미니 5집 'Re:'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되며 응모자 전원에게는 미공개 포토카드(4종 중 랜덤 1매)가 증정된다.
한편 메이크스타는 세계 200여 국가의 팬들과 한류 스타들을 연결, 글로벌 팬들에게 K팝, 드라마, 영화 등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한류 콘텐츠를 소개하고 공유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