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나연, 솔로 수록곡 LOVE COUNTDOWN 스포 공개…원슈타인 지원사격

발행일 : 2022-06-15 15:16:15

[RPM9 박동선기자] 트와이스 나연이 원슈타인의 지원사격으로 완성된 수록곡 LOVE COUNTDOWN의 흔적을 공개, 달달한 과즙매력을 예고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15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나연 음원스포 콘텐츠 'IM SNIPPET'(아이엠 스니펫) 중 'LOVE COUNTDOWN (Feat. 원슈타인)'(러브 카운트다운)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텐츠에는 "Baby I just wanna be your lover 하나 둘 나의 마음 속 널 부르는 소리야"라는 가삿말을 표현하는 달달한 보컬과 함께, 챙이 넓은 모자와 체크 패턴의 모던한 스타일링 등 다채로운 비주얼을 과시하는 나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LOVE COUNTDOWN (Feat. 원슈타인)'은 래퍼 원슈타인의 작사곡, 피처링 등 전방위적인 지원사격과 함께 나연이 직접 작사참여해 완성된 곡이다.

한편 나연은 오는 24일 오후 1시 첫 번째 미니 앨범 'IM NAYEON'과 타이틀곡 'POP!'을 정식 발매한다. 발매 당일에는 컴백 라이브를 열고 국내외 팬들과 소통하고 이어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Fresh Out Live'에 출연해 신곡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