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애옹X단군토끼' 이달의 소녀, 'Flip That' 희진·현진 콘셉트컷 공개

발행일 : 2022-06-16 13:44:27

[RPM9 박동선기자] 이달의 소녀(LOONA) 희진, 현진이 '애옹X단군토끼' 수식어의 청순소녀 매력을 한껏 드러내며, 새 앨범 'Flip That'로 펼쳐질 그룹 컴백에 대한 기대치를 증폭시켰다.

16일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이달의 소녀 서머 스페셜 'Flip That' 콘셉트컷 중 희진, 현진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본연의 청순매력을 한껏 드러낸 여름 스타일링의 희진과 현진이 담겨있다.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리본장식으로 완성한 웨이브 헤어와 비즈 액세서리를 더해 우아한 청순미를 발산하는 희진, 시원한 느낌의 투피스와 하트 귀걸이, 크리스탈 헤어밴드 등 포인트로 청량발랄 매력을 강조한 현진 등 비주얼퀸으로서의 면모가 돋보인다.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은 이달의 소녀가 완전체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여름 시즌 앨범으로, 세상을 뒤집겠다는 소녀들의 당찬 포부를 담은 타이틀곡 'Flip That' 등의 트랙들로 구성된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Flip That'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