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서머 프루츠향 ' 프로미스나인 이서연·이새롬·송하영, 신보 오피셜컷 공개

발행일 : 2022-06-16 18:00:43

[RPM9 박동선기자] 프로미스나인이 이서연·이새롬·송하영 등을 마지막으로 개별티저 공개를 마무리, '상큼화사 서머퀸' 매력발산을 향한 준비에 매진하기 시작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프로미스나인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 개별티저 중 이서연·이새롬·송하영 버전을 각각 공개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DREAM 버전이라는 키워드 아래 영상, 포토 등으로 공개된 티저에는 각자만의 상큼매력으로 여름컬러를 표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wish버전에서 Dream 버전으로의 전환을 담은 콘셉트 필름에서는 오피스룩 스타일링의 멤버들이 여름 바다를 배경으로 힐링을 즐기는 모습이 대비구도로 비쳐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프로미스나인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는 우리가 함께하고 있는 모든 소중한 순간을 ‘Memento Box’ 안에 담았다는 의미를 가진 앨범이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를 발표, 5개월만의 컴백여정에 나선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