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교육

교원, 빨간펜 ‘북 페스티벌’ 진행

발행일 : 2022-06-17 12:20:00
교원, 빨간펜 ‘북 페스티벌’ 진행

교원 빨간펜은 전집 패키지 할인 프로모션 ‘빨간펜 북 페스티벌’을 오는 27일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여름방학 동안 독서 습관을 형성하고, 다양한 주제를 아우르는 독서 활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프로모션 대상인 ‘빨간펜 대표 전집 패키지’ 4종은 유·초등 대상 배경지식 습득과 독서 생활화를 위해 빨간펜이 엄선한 전집 상품이다. 패키지는 △창의융합 완독 A단계 △창의융합 완독 B단계 △유아 필독서 전집 6종 △초등 필독서 전집 6종으로 구성됐다.

'창의융합 완독'은 빨간펜 스테디셀러 전집 중 하나인 ‘솔루토이’ 시리즈와 ‘조물조물’ 시리즈 등을 포함해 다양한 영역을 아우르는 연령별 필수 전집으로 구성했다. 통합 교과 기반의 커리큘럼으로 짜여져 균형 잡힌 배경지식과 독서의 흥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언어부터 한국사 영역까지 담아낸 ‘필독서 전집 6종’은 독서를 처음 접하거나 사고력 역량을 키워주는 유·초등생이 꼭 읽어야 할 전집 세트로 구성됐다.

전집 구매 연령과 고객 니즈에 맞춰 패키지 상품으로 구매하면, 기존 전집 가격의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내 대표 전집 패키지 중 1종을 구매하면, 24개월 간 창의융합 영재스쿨 앱을 무상 제공한다.

또한, 대표 전집 패키지 중 2종 이상 구매 시 창의융합 영재스쿨 앱 24개월 무상 제공을 포함해 앱과 화상관리로 이뤄진 완독 서비스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완독 서비스는 전집을 끝까지 완벽하게 읽을 수 있도록 앱과 화상관리를 통해 독서 현황을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커리큘럼으로 이뤄진 빨간펜 전집은 배경지식을 습득할 뿐만 아니라 흥미와 재미요소가 더해져 창의력과 논리적 사고를 확장시킬 수 있다”며 “다가올 여름방학에 빨간펜 대표 전집과 함께 독서하며 창의융합형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교원 빨간펜은 지난 6월 9일 하나카드와 제휴한 '빨간펜 하나카드'를 출시했다. 빨간펜을 이용하는 학부모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선보이게 됐다.

주요 혜택은 △빨간펜(학습지, 전집 등) 자동이체 시 5% 청구할인(월 한도 2만원) △주요 백화점, 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 시 지난달 실적 조건없이 1.2% 청구할인(월 한도 2만원) △국내·외 가맹점에서 결제 시 지난달 실적 조건없이 0.5% 청구할인(월 한도 제한없음) △빨간펜 상품(전집, 학습지 등) 5만원 이상 첫 결제 시 3만원 청구할인 제공(단, 빨간펜 자동이체 결제 금액 제외) 등이다. 6월 30일까지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빨간펜 하나카드를 발급한 신규회원에 대해서 1만5천원 캐쉬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