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경제일반

싸이클럽, ‘뱅크아트페어’ 아트 NFT 파트너 참가

발행일 : 2022-06-17 16:50:45
싸이클럽, ‘뱅크아트페어’ 아트 NFT 파트너 참가

싸이클럽, ‘2022 BAF 뱅크아트페어’에서 아트 NFT 선보일 예정
싸이클럽 PFP 프로젝트 첫 오프라인 현장 이벤트 개최

싸이클럽은 2022 BAF 뱅크아트페어에 참가하여 첫 공식 PFP 프로젝트인 Bad Fox Club와 NFT 작품 전시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싸이클럽은 16일 뱅크아트페어 전시 부스 내 정경혜 작가와 지미한 작가의 NFT 작품 전시와 함께, 싸이클럽이 공식적으로 출시한 첫 번째 NFT PFP (Profile Picture)인 BAD FOX CLUB(badfoxclub.io)을 공개할 예정이다.

PFP 특별 존 내 실감형 콘텐츠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BAD FOX CLUB 세계관을 선보이며, 이벤트를 통해 BAD FOX CLUB 무료 에어드롭을 제공할 예정이다.

싸이클럽, ‘뱅크아트페어’ 아트 NFT 파트너 참가

싸이클럽은 K-POP NFT 마켓 운영뿐만 아니라 서울 아트쇼 NFT 옥션 주최를 통해 다수의 예술 NFT 작품을 높은 금액으로 낙찰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적이며 다각화된 NFT 서비스 운영사로, 국내 시장에서 NFT의 대중성과 활용성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다양한 콘텐츠를 NFT화 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실물 작품을 위주로 전시하는 뱅크아트페어의 이례적인 디지털 아트 전시로서, 실물작품의 한계를 극복하고 기술과의 연계를 통해 디지털 아트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2022 뱅크아트페어’는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7층 및 8층에서 6월 16일(목) 5시부터 6월 19일(일) 8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주윤정 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