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프로미스나인, ‘from our Memento Box’ 하이라이트 공개…'청량 프롬이와의 여름'

발행일 : 2022-06-22 11:59:36

[RPM9 박동선기자] 프로미스나인이 미니 5집 속의 다양한 청량기운들을 일부 공개, 컴백 관심도를 높이고 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프로미스나인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프롬 아워 메멘토 박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메들리 영상에는 청명한 바닷가를 배경으로 한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의 비주얼 매력과 함께, 타이틀곡 ‘Stay This Way’(스테이 디스 웨이)를 포함한 총 5곡의 음원일부가 담겨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해 질 무렵 ‘즉흥 여행’을 떠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은 타이틀곡 ‘Stay This Way’과 2-Step 개러지 기반의 드럼 포인트를 더한 백지헌 작사참여곡 ‘Up And’, 인디록 스타일과 트랩비트 조화의 ‘Blind Letter’, 하우스기반 팝댄스곡 ‘Cheese’, 딥하우스-퓨처하우스 믹스의 ‘Rewind’ 등 곡 전반의 분위기는 앞서 공개된 기습 콘텐츠와 함께 새 앨범 활동으로 비칠 프로미스나인 표 여름향을 짐작케 한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27일 오후 6시 미니 5집 ‘from our Memento Box’를 발매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