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참고사항? 진행시켜' 이무진, 신곡 '참고사항' 뮤비티저 공개…이경영 지원사격

발행일 : 2022-06-22 14:27:29

[RPM9 박동선기자] 가수 이무진이 이경영과의 독특한 연기케미와 함께, 신곡 '참고사항'의 유쾌솔직한 멋을 직접적으로 표출한다.

빅플래닛메이드 측은 지난 21일 공식 SNS를 통해 이무진 첫 미니앨범 'Room Vol.1'의 타이틀곡 '참고사항'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깔끔한 정장차림으로 면접장에 앉아있는 이무진이 배우 이경영을 비롯한 면접관들 앞에서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빅플래닛메이드 제공 <사진=빅플래닛메이드 제공>

특히 이무진을 보며 박장대소하는 면접관들 사이로 이경영이 "기분 나쁘냐"라고 묻는 와중에 연결되는 '참고사항' 음원의 흐름은 이무진 음악 특유의 솔직당당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비춘다.

신보 'Room Vol.1'은 이무진으로 이름을 알리기 전후의 이야기들을 가장 잘 보여주는 형상인 '자취방'을 모티브로 여는 'Room' 시리즈의 첫 번째 앨범이다.

이번 앨범에는 주변의 수많은 강요나 가르침을 단지 참고사항 정도로만 흘려듣겠다는 솔직하고 당당한 애티튜드를 표현한 타이틀곡 '참고사항'을 비롯해 '우주비행사', '8번 연습실', '욕심쟁아', '자취방' 등 이무진의 자전적 메시지를 담은 곡들이 대거 수록된다.

한편 이무진의 첫 번째 미니앨범 'Room Vol.1'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