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부품/용품

한국타이어, 상용차 고객 위한 ‘주유권 증정 프로모션’ 진행

발행일 : 2022-07-08 09:47:03
한국타이어, 상용차 고객 위한 ‘주유권 증정 프로모션’ 진행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고유가로 차량 유지에 부담을 느끼는 상용차 고객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주유권 증정,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인 TBX(Truck Bus Express)의 멤버십 서비스 ‘TBX 멤버십 앱(TBX Membership App)’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국 ‘TBX 멤버십’ 매장에서 행사 상품 구매 시 모바일 주유권과 포인트 적립, 캐시백, 무이자 할부 등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행사 상품인 트럭·버스용 타이어 4개 구매 시 전국 SK주유소에서 사용 가능한 SK모바일 주유권 2만원을 증정하며, 2개 구매 시에는 1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타이어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TBX 멤버십 포인트도 적립해준다. 17.5인치 타이어 구매 시 개당 3000원, 19.5인치 이상 타이어 구매 시 개당 5000원을 적립해주며 보유 포인트는 상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KB국민카드로 결제할 경우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7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5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캐시백은 행사 종료 다음 달 결제 계좌로 지급될 예정이다. TBX 멤버십 앱을 통해 무이자 할부 쿠폰을 받아 KB국민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은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한편, ‘TBX 멤버십 앱’은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의 멤버십 서비스로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다. 앱을 통해 매장 예약,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이자 할부, 무상 보증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