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슈퍼주니어, 'Mango' 2차 뮤비티저 공개…18년 내공 '트로피컬 매혹 그루브'

발행일 : 2022-07-11 17:41:56

[RPM9 박동선기자] 아이키와의 호흡으로 완성된 18년 내공의 슈퍼주니어 매혹그루브가 일부 모습을 드러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레이블SJ 제공 <사진=레이블SJ 제공>

11일 레이블SJ 측은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슈퍼주니어 정규11집 Vol.1 'The Road : Keep on Going (더 로드 : 킵 온 고잉)' 타이틀곡 'Mango (망고)'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1차 티저 속 개별매력을 과시하던 슈퍼주니어 9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여 강렬한 트로피컬 매혹시너지를 발산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레이블SJ 제공 <사진=레이블SJ 제공>

특히 "바로 내가 오아시스. 천국으로 와. sweet just like a mango. it feel so nice. 입에 닿는 순간. 녹아내려가"라는 음원 일부에 맞춰 댄서 아이키와 컬래버레이션한 'Mango'의 퍼포먼스 일부를 선보임으로써, 18년차 활동으로 다진 콘셉트소화력과 매혹컬러를 집중적으로 비추고 있어 주목된다.

'Mango'는 망고라는 매개체를 통해 달콤하고 저돌적인 고백을 전하는 슈퍼주니어 표 펑키팝 곡이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정규 11집 Vol.1 'The Road : Keep on Going'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Mango'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