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 8인의 진실한 사랑찾기 '비밀남녀'가 '거짓말'을 키워드로 한 토크와 함께, 상상 이상의 반전을 더한 예능재미를 선사할 것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5일 KBS Joy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새 연애 리얼리티 '비밀남녀'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지금부터 시작되는 대화에 집중해달라'는 경고문과 함께 청춘남녀 8인이 '직업', '연애', '과거'에 대해 묻고 답하는 모습이 담긴다.
"어떤 운동을 하셨나?", "역도 선수였다", "저는 방송을 했었다" 등 직업이야기부터 순차적으로 이어지던 대화들이 '지금까지 O명이 비밀을 숨기기 위해 거짓말을 했다'라는 문구와 함께 숨은 반전이 있음을 예고 관심을 끈다.
특히 민경훈이 "완전 고수다"라며 예리한 촉을 발휘하는가 하면, 비밀을 알게 된 지연이 "그런 분이 나올 수 있나?"라고 반문해 알쏭달쏭한 '비밀남녀'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제작진은 "진실 같은 거짓말에 청춘남녀 8인은 물론 이를 지켜보던 4MC도 큰 충격을 받는다"라면서 "거짓말의 주인공이 누구일지, 예리한 촉을 발휘할 4MC와 함께 추리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비밀남녀'는 오는 26일 밤 9시 40분 KBS Joy에서 첫 방송된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