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아이콘, 日 오사카공연 3회 연장…"기대 이상의 무대로 보답할 것"

발행일 : 2022-07-19 18:18:15

[RPM9 박동선기자] 아이콘과 일본 팬들의 뜨거운 음악만남이 좀 더 연장된다.

19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아이콘 일본 투어 'iKON JAPAN TOUR 2022' 일정을 추가연장키로 했다고 밝혔다.

추가 연장된 공연분은 오는 10월22~23일 양일간 일본 오사카성 홀에서 전개될 공연으로, 3회차 연장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콘 일본투어 일정 연장은 최근 개최된 아이콘의 효고현 고베 월드기념홀 3회 공연에 이어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 마지막 공연까지 뜨겁게 환영해준 현지팬들에 대한 아이콘의 답례로 전해진다.

YG 측은 "티켓을 미처 구하지 못한 팬들로부터 공연 문의 및 일정 추가 요청이 쇄도했다"며 "아이콘 멤버들은 이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기대 이상의 무대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콘은 "또 만나자는 약속을 빠른 시일 내 지킬 수 있게 돼 기쁘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응원과 사랑을 통해 큰 에너지를 얻는다. 이제 우리가 그 에너지를 돌려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콘의 일본어 앨범 'FLASHBACK [+ i DECIDE]'는 지난 13일 출시 이후 현지 최대 음악 사이트인 라인뮤직 앨범 톱100 차트 1위에 올랐다. 타이틀곡 '너라는 이유 (BUT YOU)' 일본어 버전은 라쿠텐뮤직 주간 차트 정상을 밟았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