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지코, ‘Grown Ass Kid’ 신규 티저…'더 큰 아이 향한 새로운 연료'

발행일 : 2022-07-21 16:49:21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가 미니 4집 ‘Grown Ass Kid’에 투영한 자신의 성장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드러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1일 KOZ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지코 미니 4집 ‘Grown Ass Kid’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

거친 그라피티 폰트의 앨범명과 함께 표현된 티저 이미지에는 자신의 어린 시절 사진을 태우는 지코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는 과거 자기 모습을 연료 삼아 발전을 거듭한 지코의 성장 자양분을 시각적으로 형상화한 바와 함께, 트랙리스트 속 어린 시절 사진 장식과 함께 새로운 성장을 향한 본격 여정을 뜻하는 이번 작품의 의의를 주목케하는 바로도 이어지고 있다.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KOZ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니 4집 ‘Grown Ass Kid’는 지코가 2년 만에 발매하는 새 앨범으로, 창모(Trash Talk 피처링)·지올팍(Zior Park, Nocturnal animals 피처링) 등 동료들과의 협업을 더해 여전히 트렌드에 민감하고 본인이 좋아하는 음악을 할 때 더욱 빛나는 아티스트 지코의 취향과 열정, 에너지를 함축했다.

한편 지코는 지난 19일 수록곡 ‘SEOUL DRIFT’를 선공개한 가운데, 오는 27일 오후 6시 미니 4집 ‘Grown Ass Kid’를 발매하며 컴백행보에 나선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