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부품/용품

한국타이어, SUV 전용 ‘다이나프로 HPX’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발행일 : 2022-07-31 22:27:23
한국타이어, SUV 전용 ‘다이나프로 HPX’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오는 8월 31일까지 SUV 전용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다이나프로 HPX(Dynapro HPX)’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티스테이션, 더타이어샵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오프라인 연계(Online to Offline, O2O)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진행된다. 신상품 ‘다이나프로 HPX’ 4개 구매 시 여름 휴가철 필수 아이템인 ‘크레모아 서큘레이터’를 증정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 신청 알림톡이 발송되며, 사은품 신청 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해 배송받을 수 있다.

‘다이나프로 HPX’는 한국타이어의 SUV 전용 상품 브랜드 ‘다이나프로’에서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세그먼트 상품으로 17인치부터 22인치까지 폭넓은 라인업으로 출시됐다. 국내 도로 환경에 맞춰 마른 노면, 젖은 노면, 눈길 모두에서 편안하고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제공하는 등 사계절 내내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최고의 핸들링 성능과 편안한 승차감, 정숙성을 발휘하고 한층 높아진 마일리지 성능을 겸비해 한국타이어의 SUV 상품 중 가장 긴 수명을 갖췄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이번 신상품 출시를 통해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의 라인업을 한층 확장했다. 온로드용(△‘다이나프로 프리미엄 컴포트’, △‘다이나프로 컴포트’), 오프로드용(△’다이나프로 올터레인’, △’다이나프로 익스트림 터레인’) 등 폭넓은 세그먼트를 갖춰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다양한 구매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