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안녕하신가영, '유세풍' 두 번째 OST 주자 합류…금일 음원공개

발행일 : 2022-08-09 15:37:02

싱어송라이터 안녕하신가영의 담백한 목소리가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의 OST로 새롭게 펼쳐진다.

9일 모스트콘텐츠 측은 안녕하신가영이 가창한 tvN 월화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OST ‘그댈 많이 좋아하는가 봐요’가 금일 오후 6시 각 음원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

OST ‘그댈 많이 좋아하는가 봐요’는 디에이드 안다은의 작사참여와 작곡가 한경수, 이도형의 곡 참여로 완성된 작품으로,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 선율 위에 안녕하신가영 특유의 담백하고 기분 좋은 음색의 보컬이 더해진 고백송이다.

이 곡은 이상하고 아름다운 계수의원에 불시착한 유세풍(김민재 분)과 서은우(김향기 분)의 여인장 나들이 신에서 비쳐진 러브테마곡으로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

안녕하신가영이 참여한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OST Part.2 ‘그댈 많이 좋아하는가 봐요’는 금일(9일) 오후 6시 이후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들을 수 있다.

한편 안녕하신가영은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밤’, ‘네가 좋아’ 등의 솔로곡과 함께 ‘현재는 아름다워’,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등 드라마 OST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로, 최근 디지털 싱글 ‘나의 매일에게’를 발매하고 방송, 공연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