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안녕하신가영의 담백한 목소리가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의 OST로 새롭게 펼쳐진다.
9일 모스트콘텐츠 측은 안녕하신가영이 가창한 tvN 월화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OST ‘그댈 많이 좋아하는가 봐요’가 금일 오후 6시 각 음원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OST ‘그댈 많이 좋아하는가 봐요’는 디에이드 안다은의 작사참여와 작곡가 한경수, 이도형의 곡 참여로 완성된 작품으로,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 선율 위에 안녕하신가영 특유의 담백하고 기분 좋은 음색의 보컬이 더해진 고백송이다.
이 곡은 이상하고 아름다운 계수의원에 불시착한 유세풍(김민재 분)과 서은우(김향기 분)의 여인장 나들이 신에서 비쳐진 러브테마곡으로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안녕하신가영이 참여한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OST Part.2 ‘그댈 많이 좋아하는가 봐요’는 금일(9일) 오후 6시 이후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들을 수 있다.
한편 안녕하신가영은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밤’, ‘네가 좋아’ 등의 솔로곡과 함께 ‘현재는 아름다워’,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등 드라마 OST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로, 최근 디지털 싱글 ‘나의 매일에게’를 발매하고 방송, 공연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