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임영웅, 'IM HERO' 전국투어 마무리…부산 벡스코, 서울 고척돔 연말앵콜 예고

발행일 : 2022-08-15 12:01:09

3개월간의 임영웅 'IM HERO' 행보가 연말 앵콜공연을 기약하며 화려하게 마무리됐다.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15일 물고기뮤직 측은 임영웅 전국투어 IM HERO가 지난 12~14일 올림픽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열린 서울공연과 함께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임영웅 전국투어 IM HERO는 지난 5월2일 데뷔 첫 정규앨범 발표와 함께 전개된 릴레이 공연으로, 지난 5월 고양(킨텍스)부터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등에서 펼쳐졌다.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특히 이번 서울무대는 본 공연전 MC배와 MC탁 등이 나선 사전프로그램과 함께, 약 3시간 가량의 무대를 온오프라인으로 풍성하게 비추며 대중을 매료시켰다.

공연 간 임영웅은 ‘보금자리’를 시작으로 ‘사랑해요 그대를’, ‘사랑역’ 등부터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까지 정규1집 주요곡들과 함께 그를 현재에 있게 한 대표곡들을 선보였다.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특히 라이브밴드와 댄서 등 무대 메인부터 중간 VCR까지 역대급 규모와 수준을 자랑했던 무대연출은 발라드와 댄스, 힙합, 트로트, 팝 등 폭넓은 장르를 소화하는 임영웅의 음악매력을 더욱 부각시키는 바가 됐다.

이러한 무대흐름은 연이은 공연현장 매진은 물론 티빙·인터파크 등 생중계 스트리밍과 함께, 96.8%에 달하는 점유율을 이끌어내며, '히어로매직'을 느끼게 했다.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사진=물고기뮤직 제공>

한편 임영웅은 올 연말 부산 벡스코와 서울 고척돔 두 곳에서 IM HERO 앵콜공연을 추진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