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핫바디 그녀의 청량일상' 권유리, 자체화보 '유리한 여름' 공개

발행일 : 2022-08-18 11:59:31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권유리(소녀시대 유리)가 러블리한 분위기의 자체 화보와 함께, 늦여름 대중에게 청량감을 선물했다.

18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SMTOWN 공식 포스트 채널을 통해 권유리 화보 ‘유리한 여름’을 공개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해당 화보는 지난 5월 '유리한 봄'으로 시작된 권유리의 자체 화보 프로젝트로, 그가 직접 기획단계부터 참여하며 '권유리다움'을 제대로 표현하고 있다.

‘유리한 여름’ 화보 속 권유리는 청량한 표정과 함께 장난기 어린 포즈로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한다.

권유리는 화보촬영과 동시 진행된 인터뷰에서 “정말 재밌게 찍었던 디즈니+ 예능 ‘더 존: 버텨야 산다’가 9월 8일 공개를 앞두고 있다. 또 주연을 맡은 드라마 ‘굿잡’ 촬영과 소녀시대 7집 정규앨범 ‘FOREVER 1’ 관련 준비 및 스케줄들로 숨 가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며 근황을 밝혔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권유리는 주연작 ‘굿잡’과 ‘돈세라’ 캐릭터에 대해 “‘굿잡’은 초시력 능력자 ‘돈세라’가 어떤 사건으로 인해 은선우(정일우 분)와 엮이게 되며, 감춰왔던 능력을 이용해 공조 탐정 수사를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라며 “‘세라’가 히어로적인 면모를 가지고 있다는 게 큰 매력으로 다가왔다. 나의 능력으로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면서 동시에 능동적으로 사건을 수사한다는 게 멋있게 느껴졌다”라고 설명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권유리는 오는 24일 밤 9시 ENA DRAMA, 올레tv와 seezn(시즌) 등을 통해 방송될 ENA 새 수목드라마 ‘굿잡’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