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원어스, 금일 신보 'MALUS' 컴백…치명섹시 'Same Scent' 시작

발행일 : 2022-09-05 09:38:55

그룹 원어스(ONEUS)의 치명섹시 퍼포가 금일부터 펼쳐진다.

5일 RBW(알비더블유) 에 따르면 원어스는 금일 오후 6시 타이틀곡 'Same Scent'(세임 센트)를 포함한 여덟 번째 미니앨범 'MALUS'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라틴어로 선악과를 뜻하는 새 앨범 'MALUS'는 멤버 각각의 개성과 접목된 아름답지만 치명적인 섹시감각을 표현한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타이틀곡 'Same Scent'는 떠나간 연인을 향기로 기억하며 황홀했던 순간을 추억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매혹적인 레게 리듬, 기타 사운드 위 원어스의 깊이 있는 보컬이 더해져 한층 짙어진 음악적 색깔을 완성했다.

또 시련의 순간을 담은 'Intro : EDEN', 옥타브를 넘나드는 멜로디로 맹목적인 짝사랑을 표현한 'STUPID LOVE', 수 없이 많은 사람 중에 서로를 알아본 연인의 낭만적인 이야기의 '천만분의 1의 확률의 너 (Gravitation)', 듣는 순간 단숨에 해변으로 인도하는 업비트의 레트로 팝 'Mermaid', 갈망하는 존재가 자신을 위험하게 할 것을 알지만 어쩔 수 없이 향하는 마음을 담은 '월광 (FULL MOON)', 타이틀곡 'Same Scent' 영어 버전 등 총 7 트랙의 다채로운 음악이 수록됐다.

원어스는 물을 활용한 파격적이면서도 파워풀한 군무와 함께, 자신들만의 섹시 퍼포먼스 감각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원어스는 금일(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8집 'MALUS'를 공개하고, 타이틀곡 'Same Scent'로 활동에 나선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