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웹드 신스틸러' 신예 주현, 얼반웍스와 전속계약

발행일 : 2022-09-05 17:59:56

'웹드 신스틸러' 배우 주현이 남지현·이서영이 몸담은 얼반웍스의 새 식구가 됐다.

5일 얼반웍스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신예배우 주현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진=얼반웍스 제공 <사진=얼반웍스 제공>

배우 주현은 올해 초, 웹드라마 '블루버스데이'로 데뷔, 웹드라마 '삼성 갤럭시 아카데미', '포르쉐 타는 금수저에게 찍혔다'에 연이어 출연하며 배우로서 얼굴을 본격적으로 알리기 시작했다. 또한 뮤직비디오 'ROZY(로지) - 바다 가자'에서는 청춘미 넘치는 남자 주인공을 열연하며,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얼반웍스 측은 "소속사의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통해 배우 주현이 더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얼반웍스 제공 <사진=얼반웍스 제공>

주현은 소속사 얼반웍스를 통해 "얼반웍스와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언제나 배우겠다는 마인드를 갖고 계속해서 성장하는 배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하며, 이어 "앞으로 좋은 작품을 통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감사하다"라고 자신의 포부를 전했다.

사진=얼반웍스 제공 <사진=얼반웍스 제공>

한편 얼반웍스는 포미닛 출신 남지현을 비롯해 이서영, 성태, 이초아, 오재웅 등 아티스트들의 매니지먼트와 함께 2009년 설립 이래 SBS ‘런닝맨’, CJ ENM ‘렛미인’을 시작으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LG 헬로비전 ‘우리동네 클라쓰’ 등 예능 프로그램 제작뿐만 아니라 OCN ‘나쁜 녀석들’, KBS ‘라디오 로맨스’, tvN ‘블랙독’ 등 드라마 작품을 제작하는 등 엔터테인먼트, 뉴미디어, 마케팅 사업 등 다양한 사업영역을 보유한 종합 미디어 그룹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