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NMIXX)가 어드벤처 느낌의 뮤비티저와 함께 세계관 'MIXXTOPIA'(믹스토피아)의 첫 장을 열 신곡 DICE(다이스)의 분위기를 전하기 시작했다.
16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엔믹스 싱글2집 타이틀곡 DICE 뮤비티저를 첫 공개했다.
공개된 뮤비티저는 지난 1일 공개된 'NMIXX 어드벤처' 트레일러와 연결, 보드게임 콘셉트와 함께 펼쳐지는 'MIXXTOPIA' 세계관의 이미지를 일부 표현하고 있다.
트레일러 내레이션을 맡았던 설윤이 지팡이를 흔들며 카드를 움직이는 모습과 함께,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 등 일곱 멤버들의 카드게임을 통해 다양하게 변화하는 공간의 모습이 돋보인다.
특히 누군가 고양이가 그려진 조커 카드를 내밀자 공간이 일그러지는 모습과 놀란 엔믹스 멤버들이 바라본 하늘 위 의문의 존재는 풀버전과 함께 이들의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신곡 'DICE'는 적대자의 방해에 맞서 전진하려는 NMIXX의 모험을 게임에 접목한 노래로, 티저 속 "O.O 기대돼 나 Now open it up What a surprise!" 가삿말과 같은 신선한 느낌의 'MIXX POP'(믹스 팝) 컬러를 다시 한 번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그룹 엔믹스(NMIXX)의 싱글 2집 'ENTWURF'(엔트워프)와 타이틀곡 'DIC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