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엔믹스, DICE 뮤비티저 첫 공개…'보드게임 in MIXXTOPIA' 시작

발행일 : 2022-09-16 13:59:57

엔믹스(NMIXX)가 어드벤처 느낌의 뮤비티저와 함께 세계관 'MIXXTOPIA'(믹스토피아)의 첫 장을 열 신곡 DICE(다이스)의 분위기를 전하기 시작했다.

16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엔믹스 싱글2집 타이틀곡 DICE 뮤비티저를 첫 공개했다.

공개된 뮤비티저는 지난 1일 공개된 'NMIXX 어드벤처' 트레일러와 연결, 보드게임 콘셉트와 함께 펼쳐지는 'MIXXTOPIA' 세계관의 이미지를 일부 표현하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레일러 내레이션을 맡았던 설윤이 지팡이를 흔들며 카드를 움직이는 모습과 함께,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 등 일곱 멤버들의 카드게임을 통해 다양하게 변화하는 공간의 모습이 돋보인다.

특히 누군가 고양이가 그려진 조커 카드를 내밀자 공간이 일그러지는 모습과 놀란 엔믹스 멤버들이 바라본 하늘 위 의문의 존재는 풀버전과 함께 이들의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신곡 'DICE'는 적대자의 방해에 맞서 전진하려는 NMIXX의 모험을 게임에 접목한 노래로, 티저 속 "O.O 기대돼 나 Now open it up What a surprise!" 가삿말과 같은 신선한 느낌의 'MIXX POP'(믹스 팝) 컬러를 다시 한 번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그룹 엔믹스(NMIXX)의 싱글 2집 'ENTWURF'(엔트워프)와 타이틀곡 'DIC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