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CRAVITY)가 청량한 청춘비주얼의 정석을 선보이며, 컴백 기대치를 높여가기 시작했다.
최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크래비티(CRAVITY) 미니4집 'NEW WAVE(뉴 웨이브)'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COME 버전으로 명명된 1차 콘셉트컷에는 순수하면서도 청량감 있는 분위기를 표출하는 크래비티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화이트 에어텐트와 컬러풀 소품의 깔끔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배경으로, 9인9색 세미캐주얼을 갖춘 청춘비주얼의 크래비티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는 FIND, US 등 신규버전의 콘셉트포토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후속곡 활동에서 중점적으로 비쳐지던 청량감을 타이틀곡과 함께 더욱 풍성하게 비출 크래비티의 새로운 면모를 짐작케 한다.
'NEW WAVE'는 K팝의 새로운 물결을 만들어내고자 하는 의지가 담긴 앨범으로, 세림·앨런이 작사참여한 타이틀곡 'PARTY ROCK(파티 록)'과 멤버 우빈의 프로듀싱곡 'Colorful(컬러풀)' 등이 수록된다.
한편 크래비티는 최근까지 미국 FOX5 '굿 데이 뉴욕' 출연, '케이콘 2022 프리미어' 및 '케이콘 2022 US 투어(KCON 2022 US TOUR)' 참여 등 글로벌 행보를 펼친 가운데, 오는 27일 미니 4집 'NEW WAVE' 발표와 함께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