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김형석 표 버추얼그룹' 사공이호, 신곡 ‘CIRCUS DA’ 11일 발표

발행일 : 2022-10-07 14:52:29

작곡가 김형석 사단의 3인조 버추얼 그룹 사공이호(SAGONG_EE_HO)가 '메타버스 하이틴' 컬러감과 함께, 돌아온다.

사진=노느니특공대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노느니특공대엔터테인먼트 제공>

7일 김형석 사단 노느니특공대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사공이호가 오는 11일 정오 신곡 ‘CIRCUS DA’를 발표한다고 밝히며, 관련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미묘 고등학교(MIMYO HIGHSCHOOL)라는 가상의 공간을 배경으로 한 하이틴 감각의 사공이호 멤버들이 묘사돼있다.

사진=노느니특공대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노느니특공대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는 카툰 타입 이미지로 그려진 보컬 쑤니(Xoony)와 서로 싸우고 있는 오리알씨(OreeR.C)와 이태원팍(Itaewon Park) 등 멤버들의 미스터리 분위기와 맞물려,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인 신곡감각을 기대케 한다.

사공이호는 작곡가 김형석을 필두로 한 김형석 사단 ‘노느니특공대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혼성 3인조 버추얼 그룹으로, 지난 6월 데뷔 싱글 ‘WAKE UP’ 발표 이후 지상파 음악방송 출연,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버추얼 홍보대사 발탁 등 다양한 행보를 펼치고 있다.

사진=노느니특공대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노느니특공대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사공이호의 신곡 ‘CIRCUS DA’는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