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메르세데스-벤츠, 서울 강남구 율현동에 ‘율현 서비스센터’ 오픈

발행일 : 2022-11-17 15:14:52
메르세데스-벤츠, 서울 강남구 율현동에 ‘율현 서비스센터’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기존 메르세데스-벤츠 ‘방배’ 서비스센터를 강남구 율현동으로 이전해 메르세데스-벤츠 ‘율현’ 서비스센터로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여는 메르세데스-벤츠 율현 서비스센터는 강남 지역뿐 아니라 인근 성남시 서비스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이전 32개 워크베이 대비 서비스 시설을 강화했다. 총 연면적 8335㎡ 규모의 지하 3층, 지상 3층의 건물로, 34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내연기관 차량에 대한 일반수리, 사고 수리를 비롯해 판금 및 도장 작업도 가능하며 전기차에 특화된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인테리어 콘셉트인 MAR 2020을 적용해, 기존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센터만의 특징인 안락한 프리미엄 공간에 브랜드 및 제품 영상을 위한 디지털 사이니지, 미디어 존 등을 추가하며 고객 지향적인 디지털 경험을 강화했다. 이를 통해 방문하는 고객들은 수준 높은 정비 서비스뿐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받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조명아 네트워크 개발 및 트레이닝 아카데미 부문 총괄 부사장은 “증가하는 서비스 수요에 대처하고 고객들에게 더욱 강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결정했다”라며, “시설 확충을 통한 서비스 시간 단축은 물론 디지털 경험 확대를 통해 수입차 업계 최고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완성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적극적인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수입차 브랜드 가운데 최대 수준의 서비스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현재 전국 64개의 전시장과 76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약 1243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