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재규어 랜드로버 판매사 위본오토모티브, 광주ㆍ전주 전시장 오픈

발행일 : 2022-12-27 19:33:55
재규어 랜드로버 판매사 위본오토모티브, 광주ㆍ전주 전시장 오픈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공식 리테일러사인 위본오토모티브가 광주와 전주 지역에 재규어 랜드로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고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지난 8월부터 광주와 전주 지역에서 임시 서비스센터를 운영해 온 위본오토모티브는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개장해 11월부터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광주 전시장은 상무지구 운천저수지 사거리에 있으며, 전주 전시장은 전주시 만성동 가구백화점 1층에 있다. 이곳에서 재규어 랜드로버의 플래그십 럭셔리 SUV 올 뉴 레인지로버를 비롯해 올 뉴 디펜더, 뉴 디스커버리 등 랜드로버의 전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판매사 위본오토모티브, 광주ㆍ전주 전시장 오픈

재규어 랜드로버 광주 서비스센터는 수완지구에 있으며, 연면적 4077㎡ 부지에 10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월 600대 이상 정비가 가능하다. 전주 서비스센터는 만성동에 있으며, 1652㎡ 부지에 연면적 660㎡ 규모로 6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월 300대 이상을 정비할 수 있다. 두 서비스센터 모두 최신 장비를 갖춘 숙련된 테크니션이 정비, 판금, 도장을 비롯한 모든 사고 수리를 담당해 수준 높은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한다.

위본오토모티브는 위본그룹이 설립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공식 리테일러사다. 위본그룹은 프리미엄 수입차 브랜드 리테일러 경력을 바탕으로 올해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사로 선정됐다.

위본오토모티브의 영업, 판매 및 서비스를 총괄 지휘하는 이동열 부사장은 “랜드로버의 럭셔리 플래그십 SUV 올 뉴 레인지로버와 럭셔리 퍼포먼스 SUV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에 대한 광주 및 전주 지역 고객의 관심이 높다”라며, “새롭게 오픈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통해, 호남권 고객들에게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품격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