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폴스타코리아, 스타필드 고양서 ‘투 온 투어’ 연다

발행일 : 2023-01-05 11:38:04
폴스타코리아, 스타필드 고양서 ‘투 온 투어’ 연다

폴스타코리아(Polestar Korea)가 오는 1월 11일부터 15일까지 닷새 동안 쇼핑 복합시설 스타필드 고양에서 ‘폴스타 2(Polestar 2)’를 전시하고 시승 경험을 제공하는 ‘투 온 투어(2 on tour)’를 진행한다.

‘투 온 투어’는 잠재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폴스타 브랜드와 폴스타 2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 이번 행사는 폴스타코리아의 2023년 첫 번째 고객 대상 행사로, 고양 스타필드서는 지난해 5월에 이은 두 번째로 진행되는 행사다.

폴스타코리아는 지난 한 해 서울과 경기, 인천, 대전, 대구, 부산, 제주 등 전국 주요 8개 도시에서 총 10회의 투 온 투어를 진행해 약 280만 명에게 폴스타 2를 선보였다. 또한, 4만6000여 건의 현장 고객상담과 1100여 건의 현장 시승 기회를 제공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행사는 폴스타 홈페이지를 통한 폴스타 2의 사전 시승 예약뿐만 아니라 현장 시승까지 진행해 폭넓은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별도 예약 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으며, 평일과 주말 모두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폴스타코리아 함종성 대표는 "지난해 전국적인 투 온 투어를 통해 많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접점 및 일상으로 찾아뵙고, 폴스타 브랜드와 폴스타 2의 가치 전달을 위해 노력했다”라며, “올해에도 지속적인 활동으로 폴스타 2에 대한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 프리미엄 고객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폴스타 2는 스칸디나비안 미니멀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비건 인테리어, 전기차 최초 적용된 티맵(TMAP)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독보적인 안전성, 매력적인 가격 등 뛰어난 상품성을 갖춰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 기준 지난해 2794대가 판매되며 수입 전기차 판매 모델 1위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