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설 명절을 맞이해 단기 렌터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렌터카 단기 렌터카는 비대면으로 차량을 대여하고 반납할 수 있는 스마트 키박스와 대여 과정의 대면 접촉을 최소화해 원하는 곳에서 차량을 픽업 또는 반납할 수 있는 딜리버리 서비스 등을 확대 운영하며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설 연휴 전날인 1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진행되며, 단기 렌터카를 이용한 고객에게 할인쿠폰 및 무료이용권 혜택 제공을 통해 롯데렌터카의 다양한 서비스 경험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먼저 롯데렌터카는 이벤트 기간 내에 제주를 제외한 지점에서 단기 렌터카를 48시간 이상 대여한 고객에게 내륙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만원 할인쿠폰과 딜리버리 서비스 할인쿠폰 1만원권을 증정한다. 해당 할인쿠폰은 2월 24일부터 사용할 수 있다.
제주를 포함한 전 지점에서 실시하는 이벤트도 연다. 전국의 롯데렌터카 지점에서 72시간 이상 단기 렌터카를 이용하면 롯데렌터카 24시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무료 이용권은 1인당 1매가 지급된다.
롯데렌탈 이승연 본부장은 “설 연휴를 맞이해 고향을 방문하거나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며 롯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롯데렌터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풍성한 혜택과 프로모션으로 이용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