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BMW 그룹, 김해국제공항 이용 고객 대상 ‘에어포트 서비스 부산’ 론칭

발행일 : 2023-03-14 08:55:22
BMW 그룹, 김해국제공항 이용 고객 대상 ‘에어포트 서비스 부산’ 론칭

BMW 그룹 코리아가 김해국제공항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포트 서비스 부산’을 운영한다.

BMW 그룹 코리아의 에어포트 서비스는 공항을 이용하는 BMW 및 MINI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보관 및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모빌리티 서비스다. 지난 2008년부터 인천국제공항 이용 고객을 위해 운영된 ‘BMW 에어포트 서비스 인천’은 높은 편의성과 서비스 품질로 큰 호응을 얻어 왔다. 현재 수입차 브랜드 중 공항 이용 고객을 위한 에어포트 서비스를 운영하는 곳은 BMW가 유일하다.

이에 더해 BMW 그룹 코리아는 김해국제공항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포트 서비스 부산을 확대 운영해, 단거리 노선 이용이 많은 부산·경남 지역 BMW 및 MINI 고객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에어포트 서비스 부산은 BMW 그룹 코리아 공식 딜러사에서 출고된 BMW 및 MINI 차량 소유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이용 고객은 사전에 서비스를 예약한 후, 김해국제공항에서 15분 거리에 있는 동성모터스 BMW·MINI 사상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면 BMW의 플래그십 모델을 활용한 셔틀 서비스로 서비스센터에서 김해국제공항까지 편안하게 왕복할 수 있다.

BMW 그룹, 김해국제공항 이용 고객 대상 ‘에어포트 서비스 부산’ 론칭

에어포트 서비스 이용 가격은 8만5400원이며, 기본 4박 5일 보관 서비스가 제공된다. 차량 보관 기간 연장 시 추가 비용은 1박당 1만1000원이다.

차량 보관 기간에는 차량 기본 점검, 냉각수 및 워셔액 보충 서비스가 제공되며 BSI 소모품 교체(서비스 주기 도래 시)나 정비 작업 등도 함께 진행할 수 있다. 더불어 차량 보관 종료 시에 실내외 세차 서비스까지 제공되어 고객에게 인도된다.

에어포트 서비스 부산의 운영시간은 새벽 5시부터 밤 9시까지며 명절을 제외하고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전화 또는 스마트폰의 BMW 및 MINI 플러스 앱, BMW 밴티지 앱을 통해 사전 예약한 후 이용할 수 있다.

전화 예약의 경우, 동성모터스 BMW·MINI 사상 서비스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BMW 엑설런스 클럽 고객은 전용 멤버십 데스크에서도 예약할 수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