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르노코리아, 이번 주말 계약 고객에게 추가 혜택 쏜다

발행일 : 2023-04-07 23:37:33
르노코리아, 이번 주말 계약 고객에게 추가 혜택 쏜다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서울모빌리티쇼 ‘R: Xperience 존’에 보내온 고객 성원에 감사를 전하며 이번 주말 동안 신차 계약을 체결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가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8일과 9일 르노코리아자동차 전국 영업 전시장 및 R: Xperience (르노익스피리언스) 존을 방문해 차량을 시승하고 계약하는 모든 고객은 기존 4월 혜택에 더해 계약금 지원을 위한 ‘20만원권 상품권’과 구매 후 1년 내 차량 파손 시 새 차로 교환해 주는 ‘내차 케어 보험 무상 가입’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현재 르노코리아자동차는 고객 만족도 향상과 경험 확대를 위한 통합적인 고객 경험 프로그램 R: Xperience를 새롭게 선보이고, 4월 9일까지 2023 서울모빌리티쇼 기간 중 킨텍스 야외 공간에서 ‘R: Xperience 존’을 운영하고 있다. R: Xperience 존을 방문해 직접 차량을 시승하며 체험한 고객은 3월 31일부터 4월 6일까지 7일 동안만 600명에 육박한다.

R: Xperience 존 방문 고객은 SM6 TCe 300 INSPIRE 신규 트림 등 르노코리아자동차 전 차종 시승을 비롯해 R: Xperience 첫 업데이트에 대한 주요 내용을 경험하거나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또한 르노코리아자동차는 R: Xperience를 전국으로 확대해 SUV 모델 시승과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나, 르노 타봄’ 고객 시승 이벤트를 4월 26일까지 전국 영업 전시장에서 진행 중이다.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은 르노코리아자동차 QM6의 부분 변경 모델로 새롭게 선보인 The New QM6, 쿠페형 SUV XM3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나, 르노 타봄’ 시승 이벤트 참여 후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여행 패키지 2인권(1명)과 100만원 상당 하나투어 제주 여행 상품권(3명)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또한 시승 이벤트 참여만 해도 모든 고객에게 캠핑용 맥주잔 세트가 증정되며, 매주 추첨을 통해 총 80명에게 국민관광상품권 30만원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