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모터스포츠

슈퍼레이스, 미디어아트 전시로 팬들 만난다

발행일 : 2023-04-15 22:58:06
슈퍼레이스, 미디어아트 전시로 팬들 만난다

서울 한복판에 레이스카가 깜짝 등장했다. 그것도 국내 최고 높이의 랜드마크 서울스카이에 나타났다.

슈퍼레이스가 오는 20일 미디어 전시를 연다. 시즌 슬로건 ‘SUPER EXCITING, SUPERRACE’ 콘셉트로 기획한 이번 전시회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와 슈퍼레이스가 협업했다. 8월 27일까지 약 4개월 동안 서울 한복판에서 팬들을 만난다는 계획이다.

슈퍼레이스, 미디어아트 전시로 팬들 만난다

롯데월드타워 최상층부에 자리한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전망대의 역할뿐 아니라 최근에는 전시, 체험, 미디어아트까지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전망대이자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

서울스카이에서 개최될 이번 슈퍼레이스 전시는 실제 전시된 레이스카를 중심으로 역동적이고 화려한 레이싱 장면들을 미디어아트로 재해석했다. 경기를 앞두고 긴장감이 맴도는 피트 내 팀원들의 분주한 움직임과 소음들로 기대감뿐 아니라, 폭발하는 엔진 소리, 관중들의 함성, 긴박한 중계 해설 등을 통해 흥미진진한 레이스의 전율도 느낄 수 있다. ‘SUPER EXCITING, SUPERRACE’ 기획전은 서울스카이 입장권을 구매한 손님이라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슈퍼레이스, 미디어아트 전시로 팬들 만난다

한편, 슈퍼레이스의 공식 연료 파트너 HD현대오일뱅크와 함께하는 팝업 전시도 5월 중 서울스카이에서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120층 전망대에 레이싱 콘셉트의 체커기와 시상대로 꾸며진 포토존을 운영할 계획이다.

미디어아트로 시즌 시작을 알린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오는 22일과 23일 더블 라운드로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본격적인 일정에 돌입한다. 1라운드 골드 티켓은 이미 매진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티켓은 네이버 예약과 YES24(예스24)를 통해 사전 예매할 수 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