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금융

KB국민은행, 'KB올인원급여통장' 출시

발행일 : 2023-04-17 11:21:28


거래 수수료 면제 등 혜택…입금 고객대상 경품 이벤트 실시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소득이 있는 누구나 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KB올인원급여통장'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KB올인원급여통장은 한달에 총입금 금액이 50만원 이상이면 거래 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이에 따라 정기적 급여소득자 뿐만 아니라 은행 거래가 있었지만 급여 실적이 없어 수수료가 발생했던 고객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또한 KB올인원급여통장은 KB스타뱅킹 앱에서 입금처별로 내역을 구분해 볼 수 있는 '인컴박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컴박스는 보낸사람을 키워드로 설정해 입금 거래를 한눈에 확인할수 있는 입금관리서비스다.

KB국민은행은 KB올인원급여통장 출시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5월 말까지 실시한다. KB올인원급여통장을 신규 개설하거나 기존 보유 통장을 KB올인원급여통장으로 전환 후 50만원 이상 입금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KB스타뱅킹 내 이벤트 응모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참여 고객 전원에게 CU모바일 금액권 3000원권을 제공하고 30명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보너스 월급을 추첨해 지급한다.

한편 이 상품은 지난해 9월 KB국민은행과 티맵모빌리티 간 전략적 제휴에 따라, 대리운전기사 등 티맵모빌리티 구성원의 금융 거래를 분석해 최적의 상품을 제안하는 금융상품패키지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올인원급여통장은 한 달에도 소액의 입금거래가 빈번하게 발생하는 고객의 금융 니즈를 반영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담은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정환 기자 admor75@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